대인관계

연애

Ryannn

2026.06.25.

5
0
1

학생입니다… 제 친한 친구 A가 있고 사귄지 오래되지 않은 여자친구 B 가 있습니다. 여자친구가 원래 사교성이 좋기도 하고 이성 친구와의 관계가 좋아서 다른 남자애들과도 친하지만 A와 둘이 대화를 나눌 때도 있습니다. 가끔씩 둘이 얘기를 나눌때 좀 불편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A는 B가 재밌다며 제가 따로 올때 A와 B가 친구 2명과 웃으면서 같이 오는것을 자주 보았습니다. 객관적으로 어찌해야하나요..

목록보기

댓글

1